티스토리 뷰

메에헤-


트윗 백업

쿠로사와 라인 아이콘 흑염소인 거 염소의 우편 때문인가 ㅋㅋㅋ
졸귀탱 ㅋㅋㅋㅋ
서로 읽지 않고 씹어주는 거? ㅋㅋㅋㅋ
개인폰 라인 메시지는 대강 보겠다는 의지표명이냐고 ㅋㅋㅋ

아 (딴소리를 하더라도) 답장은 꼭 하겠다는 의지표명인가? ㅋㅋㅋㅋ
어떤 생각으로 달았든 너무 귀엽다 ㅠㅠ
쿠로사와 ㅠㅠㅠㅠㅠㅠㅠㅠ
회사에서의 완벽함과 일상에서의 귀여움을 겸비한 거냐고 ㅠㅠㅠㅠ 졸귀탱 ㅠㅠㅠ

너무 웃기고 귀엽닼ㅋㅋㅋ

근데 흑염소는 안 읽고 먹었는데 흰염소가 보낸 건 어떻게 알았을까? 미스테리어스~
쿠로사와도 흑염소의 미스테리함에 끌렸나?ㅋㅋ

찾아보니 노래 속 흑염소/흰염소의 미스테리한 부분에 대해서 고찰한 블로그 기사가 있더라 ㅋㅋㅋ

https://t.co/Puf49xuS4G

거기서도 결국 결론은 안 남 ㅋㅋㅋㅋ


흑염소 사진 볼 때마다 벅차오른다 ㅠㅠ 너무 귀여워 ㅠㅠㅠ 내용 확인 못해도 일단 답장은 하겠다는 거잖아 ㅠㅠㅠ 쿠로사와 ㅠㅠㅠㅠㅠ
이런 씹떡 터지는 설정 각본가님이 하신 건지 감독님이 하신 건지 궁금하다
너무 귀여워 ㅠㅠ
동요기반이라는 게 너무 씹떡이야ㅠㅠㅠ 귀여워어어어어ㅠㅠㅠㅠㅠ





+ 노래가 끝 없이 반복되는 것처럼 메시지를 끝없이 주고 받고 싶다는 마음이 담겨 있는 거 아닐까 ㅋㅋㅋ 마치다는 모르겠다고 했지만 왠지 그걸 것 같다 ㅋㅋ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